본문 바로가기

비상금대출 추천과 비교 (핀크, 토스, 카카오뱅크, 농협 등)

 

요즘 경제 상황이 좋지 않아 급한 생활비 등을 마련하기 위한 소액대출 상품을 많이 찾고 계십니다. 그중에서도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로, 비대면으로, 서류도 없이 승인이 가능한 비상금대출들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잘 알아보고 찾아본다면 누구나 쉽게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들이 많습니다.

차분히 비교해보시고 선택해보시면 합니다.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핀크와 DGB 대구은행에서 출시한 모바일 대출상품입니다. 대구은행은 1금융권으로 나름 신용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과 연계하여 비상금대출을 실행해볼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으로 핀크 어플을 설치한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300만원까지 실행할 수 있으며 특별한 서류, 방문 절차등이 없어도 핸드폰의 공인인증서만 이용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의 대한민국 성인 대상(무직자 가능상품),신용등급 8등급 이내로 들어오면서 DGB대구은행 대출심사(자동심사)를 통해 대출자격이 확인된 자는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한도까지 신청가능하며

※만기일시상환 방식과 마이너스통장 방식 선택에 따라 한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무서류 비대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한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요즘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토스 어플에서 실행 가능한 비상금대출입니다. 토스 비상금대출은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간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토스비상금대출은 수협은행을 통해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수협은행의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300만원 한도로 충전되는 대출입니다. 토스 어플과 수협은행의 합작 상품이라 보실 수 있습니다. 

 

토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사람으로서,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며, 신용등급 1~6등급 사이에 해당되는 분들은 신청이 가능합니다.

 

토스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총 300만원까지이며 이 범위내에서 자유롭게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3.0~4.8%정도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은 간편한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는 좋은 상품입니다.

 

<아래 글도 꼭 확인해보세요.>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대출 총정리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대출 총정리

요즘 경제가 어려워짐에 따라 급하게 돈이 필요한 순간에 잠시 돈 회전이 막혀서 또는 급히 사용해야 하는 순간이 오게되었을 때 급한 돈을 빌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게 됩니다. 이러한 순간

hangbokk.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요즘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잘 활용하고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취급하는 비상금대출로 가장 많은 분들이 쉽게 접근가능한 유용한 상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상품으로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1년내내 언제든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한도 300만원 내에서 비상금대출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업이나 소득과 관계없이 신용평가등급이 1~8등급 이내이면서 다음기준을 만족하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의 성인
  •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한도 300만원까지이며 금리도 3%정도 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잘 활용하면 유용하게 쓸 수 있겠습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은 역시 핀크 앱에서 신청하는 빠른 대출입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가능하며 최대 500만원

까지 최장 5년 기간동안 비상금 생활비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핀크 비상금대출

 

앱을 이용해서 비대면으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역시 간편함이 큰 장점이며 500만원이라는 비교적 큰 금액을 모바일로 빌릴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은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대출은 역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무직, 주부도 역시 가능하며 대출 한도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최저 금리 3.02%정도가 현재 적용되고 있으며 직업, 소득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한 비상금대출입니다. 

 

직업 소득관계없이 만 19세이상 통신등급만으로 9등급 이내이면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소액을 이용하는 것이라 한다면 상당히 괜찮은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소득, 직업등과 관계없이 실행 가능한 대출상품들이 잘 알아보면 많이 있습니다. 

추가로 다른 상품들도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글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승인 잘 나는곳 정리

 

무직자 소액대출 승인 잘 나는곳 정리

요즘 부쩍이나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실업, 실직, 휴직 등의 사유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당장 쓸 돈 마련이 필요하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은 경우 급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hangbokk.tistory.com

 

모바일 소액대출 쉽게 받을 수 있는 곳

 

모바일 소액대출 쉽게 받을 수 있는 곳

모바일 소액대출 쉽게 받을 수 있는곳 살아가다가 자금흐름이 한번씩은 막힐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유용하게 활용해볼 수 있는제도가 소액대출 입니다. 필요한 순간 힘이되어줄 수 있는 소액대

hangbokk.tistory.com

혹시 신용도가 낮은경우는 일반 사금융을 이용하는것보다는 정부지원을 받을 수 있는 서민금융상품이 훨씬 괜찮습니다.  위 상품들이 부결되는 경우 아래 서민금융상품들도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서민금융 정부지원 받는 방법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서민금융 정부지원 받는 방법

요즘 경제상황이 어려워짐에 따라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은 분들을 지원하기 위한 여러가지 정부 정책과 지원사업들이 많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필요하지 않을때에는 잘 몰랐던 것들이

hangbokk.tistory.com